2017년 2월 21일 화요일

[정보] 폭스바겐 바우처 발급 및 사용안내 - We Care Campagin




◆ 폭스바겐 코리아 We Care Campaign 소개

폭스바겐 코리아에서 지난 게이트를 만회하고자 100만원 상당의 바우처 발급을 시작하였습니다.

사실 지난 게이트 이후 현재 티구안 리콜을 시작하기는 했지만, 전체적인 폭스바겐 차량을 소유한 고객들에게는 어처구니 없으며 너무나 아쉬운 대처이기는 합니다. 100만원 현금도 아니고 폭스바겐 차량 수리 및 악세서리 구매용 바우처 100만원을 대가로 마련하였으니 누구나 그렇게 생각할 법 합니다.

그냥 100만원 바우처만 받는 거면 정말이지 감사하고 멋진 이벤트겠지만, 게이트 이후 하락한 폭스바겐 중고차 가격의 하락세는 차주들에게는 주가폭락과 같은 아픔을 제공했기 때문입니다. 물론 긴 시간이 지나면 다시금 폭스바겐 차량의 브랜드가치가 상승함과 동시에 중고차의 가격도 올라갈 수 있겠지만, 자동차의 감가상각년수가 그렇게 길지 않다는 특성 상 몇년 타고 중고로 팔고 또 다른 차로 넘어가고 싶은 고객들에게는 크나큰 상처로 남을 것이 분명합니다.

여하튼 이번 We Care Campaign이 폭스바겐 측에서 한국 오너들에게 주는 첫번째 보상이라 생각하고 앞으로의 폭스바겐의 행보를 기대해 봅니다.






본론으로 돌아가서 이번 We Care Campaign은 아래 이미지에 나타난 바와 같이 100만원 상당의 전자바우처를 폭스바겐 서비스센터에 들러 발급 받고 그 바우처로 2022년 2월 까지 사용하면 되는 캠페인이자 보상입니다.

아래 자세한 내용 확인하시고 거주지 주변의 서비스센터에 들러 조금이나마 입은 상처를 치유할 수 있었으면 합니다.












◆ 폭스바겐 코리아 전국 서비스센터

아래 링크로 들어가셔서 거주하시는 지역 주변의 폭스바겐 서비스센터를 찾으세요. 그리고 얼른 들러 바우처를 받아옵시다:)

→ 폭스바겐 전국 서비스센터 찾기 (바로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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