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8월 12일 수요일

JEJU(20150731~20150802)



한화리조트 제주 럭셔리룸 거실 및 부엌

한화리조트 제주 럭셔리룸 침실
한화리조트 제주 방에서 바라본 배경
한화리조트 제주 동편 건물
한화리조트 제주 고객센터

방주교회

오설록 그린티뮤지엄1

오설록 그린티뮤지엄2

오설록 그린티뮤지엄 요프레도

새연교

김대건 신부 표착 기념관 전망대

해안도로 1

해안도로 2

에코랜드 1

에코랜드 2



봄날카페 1
봄날카페 2
봄날카페에서 바라본 노을

낭뜰에쉼팡



올해 가족여행은 제주도로 떠났다. 비행기와 숙소 모두 회사덕분에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었다. 그래서인지 내가 학생때 만났던 제주도 여행과 비교했을 때 보다 감사하게도 윤택하고 여유로운 여행을 할 수 있었다. 그래서인지 평소 생각했던 제주도는 중국자본에 의해 변질된 관광명소라는 이미지를 지녔었는데, 다시금 제주도를 바라보게 되었다. 대한민국에서 유일하게 에매랄드 빛 바다를 볼 수 있으며, 그 어느 도시보다 드라이브하기 좋고(특히 서부의 해안도로) 맛있는 음식들이 즐비한 곳으로 말이다. 간간히 산 중턱마다 위치한 테마파크나 엑티비티 장소들이 약간은 눈에 거슬리긴 했지만 말이다.

여느 여행지가 그러하듯, 같은 곳을 수 차례 방문하다 보면 여행에 노하우가 생기기 마련이라 다음번 방문때는 마음 맞는 친구들과 좋은 장소들을 보고 공유하고 싶었다. 특히나 가을과 겨울의 제주도를 얼른 만나보고 싶다.




0 개의 댓글:

댓글 쓰기